루비마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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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ED 빛 테라피에 대하여
  • 결제는 어떤 방법으로 할 수 있나요?

    결제 방법에는 신용카드 결제/실시간 계좌이체/가상계좌입금/무통장 입금/간편 결제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별도 팝업의 신용카드 결제 창에서 카드사별 결제방법을 선택하시고 진행하셔서 승인 완료를 받으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이체/가상계좌 입금은 주문 완료 후 문자로 발송된 해당 계좌로 송금해주시면 됩니다. 인터넷 주문이 불편하신 분들은 고객만족센터(1661-3234)로 연락 주시면 전화 주문도 가능합니다.

  •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을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영업일(토, 일, 공휴일 제외) 기준으로 7일 안에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7일 내에 입금하지 않으면 주문내역은 자동 취소됩니다.

  • 무통장 입금 처리 결과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로그인 한 후, 화면 상단 오른쪽에 있는 [주문조회] 또는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확인 전에는 ‘입금 전’ 으로 표시되고, 입금 확인 후에는 ‘결제 완료’ 로 바뀌며 메일로 구매내역을 알려드립니다.

  •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네이버페이로 구매 가능합니다. 하지만 구매에 따른 적립금 지급과 기타 혜택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은 가능한가요?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여 주문을 해 주신 경우, 결제 완료 후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은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주문조회] 또는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주문상세조회]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은 현금 주문 건에 한하여 실제 현금 결제된 금액으로 발행되며, 배송이 완료된 후 신청해주신 고객님의 한하여 발급 처리됩니다.

    - 홈페이지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1661-3234)로 발급받으실 형태와 번호를 알려주시면 발급해드리겠습니다. - 주문 시 기재한 주문자 개인 정보로 일괄 처리되며 배송 완료 후 일주일 이내에 국세청 홈페이지(taxsave.g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단, 적립금 등 혜택을 제외한 실 결제 금액만 처리됩니다)

  • 배송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 완료 및 입금 확인된 주문 건은 익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 완료 후 평균 3일 이내에 발송되며 약5일에서 7일 사이에 배송됩니다.(연휴 및 주말 제외) 다만,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명절 전,후 등 택배 물량이 많은 경우 지연될 수 있으며, 폭설이나 폭우 등으로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배송은 지역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산간 도서지방 등 일부 지역은 배송이 불가하거나,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주문/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처리 현황, 배송 현황은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주문조회] 또는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번호를 클릭하시면 보다 자세한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주문서의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로 주문 조회가 가능합니다. 배송 현황은 운송장 번호를 이용하여 택배사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운송장 번호로 조회해봐도 내역이 없다고 뜨네요?

    문자가 발송되는 시점과 운송장 입력 시점은 다를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출고 시 배송문자가 발송되며, 오후 9시 이후 혹은 다음 날 오전부터 상세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배송 현황은 운송장 번호를 이용하여 택배사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토요일에는 물품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택배사, 기사님의 사정에 따라 다르므로 정확한 안내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주말을 포함하여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그 다음 주 월요일까지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를 변경할 수 있나요?

  •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를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 전 주문서 작성 시 배송지 주소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하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1661-3234)로 전화 주시면 상품 출고 전에는 확인 후 변경 가능할 수 있으나, 출고 완료된 후에는 출고된 상태로 반품 후 재배송 받으셔야 합니다. (단, 배송비가 추가 됩니다.)

  • 모든 상품의 취소/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고객의 변심에 의한 반품/교환은 미사용 제품인 경우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내 가능하며, 반품 왕복 택배비용 7천원이 부과됩니다. 화장품의 경우 교환 처리는 어려우며 반품 후 재주문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사은품 증정 시 사은품도 반품해 주셔야 하며, 증정된 사은품은 개봉 후 교환/반품이 불가하여 주문금액에서 차감될 수 있습니다.)

  • 주문한 상품을 변경 혹은 취소할 수 있나요?

    주문 내역의 변경과 취소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배송준비 중’ 이전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주문조회] 또는 [마이페이지]-[주문내역 조회]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주문 상품 변경은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단, 이미 물품이 발송된 후에는 주문 취소, 변경이 불가능하며 작업상황에 따라 취소,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화장품 사용 후 피부 문제 발생 시 환불이 가능한가요?

    화장품 사용 시 일시적인 반응으로 피부에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제품 사용을 일시적으로 중지하였다가 재사용했을 때도 피부에 맞지 않으면 해당 서류 준비 반품/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해당 서류- 병원) 진료확인서 또는 소견서, 진료비 계산서(서류 발급비용 포함자료).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질환 치료 급여 범위 내 진료비만 지원 가능, 비급여– 미용 및 에스테틱, 피부 진정관리, 레이저•여드름 관리, 화장품류 구입 등 불가. 약국) 약제비 확인서(세부 영수증). 카드 증빙 불가/ 주문자명의 통장사본]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을 취소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상태가 [배송준비 중] 이전일 때는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상단 [마이페이지] [1:1문의]페이지 에서 환불요청 가능합니다.

  • 제품 구매확정 후 반품 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제품 불량 및 트러블에 의한 반품을 제외하고 왕복 배송비 7천원이 부과됩니다.

  • 교환/반품 시 제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롯데택배를 이용하여 직접 접수하여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타사 택배는 수취거부 될 수 있습니다.) 주소 : 강원도 춘천시 공단로 49 루비마스크㈜엠티씨 1661-3234

  • 전원 버튼을 눌러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 배터리가 방전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거치대에 장착하여 충전하거나,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마스크상단 충전단자에 연결하여 배터리를 충전 후 사용하십시오.
    - 배터리 수명이 절반으로 줄어들면 배터리 유효 수명이 다한 것입니다. 교체 문의는 고객센터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 작동을 위한 기본 프로그램이 업로드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충전 시 거치대 또는 마스크의 표시등에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 충전기의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마스크 하단과 거치대의 마그네틱 충전단자의 연결이 잘 되어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거치대의 충전 표시등(녹색)과 마스크 상단 충전 표시등(빨강) 불이 들어오며 충전이 시작됩니다.

  • 마이크로 USB 케이블로 마스크 연결 시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 마스크와 충전기가 마이크로 USB 케이블로 단단히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마이크로 USB 케이블에 문제가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케이블을 교체하여 사용해 보십시오.
    -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A/S 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충전 시간은 얼마나 되고, 한 번 충전으로 몇 번 사용할 수 있나요?

    루비마스크는 완충까지 대략 3-4시간 정도 소요되며, 완충 후에는 연속하여 3회 사용 가능합니다.
    (완전 방전은 제품의 배터리 수명을 단축시키므로 2-3회 사용 후 충전하여 사용해주십시오)

  • 충전은 언제 해야 하는지 표시되나요?

    착용 전 전원을 켰을 때 마스크 상단의 지시등이 빨간색으로 변하거나 착용 시 마스크의 led가 떨리거나 깜빡이기 시작하면 마스크의 재충전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거치대나 마스크 상단의 usb충전단자를 이용하여 제품을 충전해 주십시오.

  • 일반 USB 충전기로도 충전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마이크로 USB 5핀 케이블을 마스크 상단에 있는 충전단자에 직접 연결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충전 중에도 사용할 수 있나요?

    루비마스크는 USB케이블로 충전하며 사용이 가능합니다.

  • 화장을 하고 사용해도 되나요?

    루비마스크는 빛을 이용한 테라피로 빛이 굴절되거나 차단되지 않아야 효과적입니다.
    화장품에 포함된 성분들로 인해 빛의 침투를 방해하여 예상하는 효과가 반감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급적 깨끗이 클렌징 한 후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 사용할 때 피부에 접촉해도 괜찮나요?

    네, 괜찮습니다.
    LED 빛과 피부면이 밀접할수록 효과적입니다.
    루비마스크는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 얼굴에 착용하는 방식으로 디자인되었고, 트러블 및 2차 감염 등을 방지하기 위해 피부에 닿는 면을 항균성 재질로 제작하였습니다.

  • 연속해서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은가요?

    피부세포를 깨우고 활발하게 만드는 적정한 테라피 시간은 하루 10분입니다.
    매일매일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법입니다.

  • 부작용은 없나요?

    LED를 이용한 라이트 테라피 (Light Therapy)의 부작용은 알려진 바가 없으나, 개개인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블루 라이트 (BLUE Light)의 경우 장시간 눈에 노출되거나 직접 조사되면 눈의 피로와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루비마스크는 눈 주위를 레드 라이트 (RED Light)로 설계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드 라이트 (RED Light)는 안구 건조증에도 효과적인 이로운 빛입니다.

  • 마스크에서 열이 납니다.

    배터리 충전 시와 사용 시 약간의 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정상적인 것으로 기기의 수명과 성능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본 제품은 정밀하게 제작된 전자제품으로 습한 곳 (주방, 화장실, 이외 물기가 많은 곳), 또는 고열 공간 (사우나, 작업장, 겨울철 보일러 튼 상태의 이불 속, 등등)에서의 사용이나 보관은 삼가시길 바랍니다.

  • 마스크에서 전자파가 나오지는 않나요?

    루비마스크는 전자파 적합성 인증을 통과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나요?

    네, 현대해상화재보험에 1억원 배상책임보험이 가입되어 있습니다.
    루비마스크는 의료기기가 아닌 일반 미용기기입니다.
    미용기기로서 제품에 대한 안전검사를 필 한 제품입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 A/S 기간과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S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렌탈구매의 경우 렌탈 기간 종료 시까지입니다. (단, 소비자 과실로 인한 파손이나 고장, 일부 품목에 한해 유상 A/S가 적용됩니다)
    홈페이지 Q&A 게시판을 통해 상담 및 신청을 하신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신청이 어려우신 분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LED란 무엇인가?

    LED는 Light Emitting Diode의 약자로 빛을 내는 반도체를 말하며 소모 전력이 적고, 열이 없이 차가운 것이 특징입니다.

  • LED 빛은 어떤 작용을 하는가?

    피부 속에 침투된 LED빛은 세포 에너지 생산 공장으로 설명되는 미토콘드리아에 흡수되어 세포 활동에 필요한 *ATP (Adenosine Triphosphate)를 생성합니다.
    생성된 ATP는 콜라겐 및 피부를 재생하고, 혈액순환 등을 도와주는 생물의 에너지 대사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에너지원입니다.

  • LED 빛 테라피가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가?

    1999년, 미국 항공우주국(NASA)은 LED 빛이 인간의 세포 성장과 상처 치유를 촉진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후 많은 과학자와 의사가 LED의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했고, 미국 식품 의약국(FDA)은 가시광선과 근적외선 영역의 LED를 인체 치료를 위해 사용할 수 있도록 허가했습니다.

  • LED 빛 테라피의 미용효과

    - 침투된 빛 에너지는 피부세포에 에너지 공급, 혈액순환 증가, 영양분의 이동 촉진하여 염증 감소, 세포의 변형 및 노화 현상을 멈추거나 늦추게 만듭니다.
    - 콜라겐 재생률과 엘라스틴을 증가시켜 피부 탄력이 강화되고, 모공이 축소됩니다.
    - 각기 다른 파장의 주요 효능으로 피부결 개선, 기미 및 잡티 완화, 멜라닌 생성 억제, 눈가 주름 등이 개선됩니다.

  • 왜 여러 가지 색깔의 빛이 필요한가?

    LED 빛 테라피에 사용되는 빛의 색은 파장을 말합니다. 빛의 파장마다 피부에 투과되는 깊이가 다르며 이에 따라 피부에 미치는 영향도 다릅니다.
    여러 가지 색의 빛을 사용하여 더욱 세밀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근적외선이란?

    적외선 중 파장이 짧은 것을 근적외선이라고 하며,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근적외선은 피부 깊이 침투하여 혈류 흐름 개선, 조직 유연화, 세포 활성화의 작용을 합니다.
    루비 마스크는 피부 침투에 가장 효과적이라고 밝혀진 850nm 파장의 근적외선을 독립적으로 사용하여 효과를 높여줍니다.

  • 정말 안전한가?

    LED 빛 테라피는 미국 NASA에서 우주 항해사들의 피부치료 목적으로 연구 개발되었습니다.
    수많은 연구를 통해 LED는 피부에 좋지 않은 UV (자외선)이 원천적으로 방출되지 않아 안전하다는 결론을 얻었습니다.

  • 내 눈에도 안전한가?

    고출력의 블루라이트에 장시간 눈이 노출되거나 직접 조사되면 눈의 피로와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루비 마스크는 눈 주위는 항상 레드라이트만 켜지고, 눈부심 방지를 고려하여 프로그래밍 되었습니다.

  • 레이저 시술과는 다른가?

    레이저 시술은 높은 에너지의 단일 파장으로 피부에 인위적인 손상을 가한 후 피부의 자연치유력을 유도하는 방법입니다. 통증으로 인해 국소마취크림을 사용하고, 시술 후 다운타임이 필요하고, 화상이나 피부 괴사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LED 빛 테라피는 약한 빛 에너지에 피부를 장기간 노출하는 방법으로, 통증과 부작용 없이 뛰어난 피부 개선 효과가 있습니다.

  • 홈 케어용 LED 빛테라피가 정말 내 피부를 젊게 만들 수 있을까?

    LED 빛 테라피는 분명한 변화를 줍니다.
    다만,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선의 효과를 위해서는 기능이 떨어지거나 사용이 번거로운 제품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